11월에도 성지순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성지를 방문해주신 갈곶동성당 동부2차구역 열명 남짓 순례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위령성월을 맞아 정성 어린 마음으로 위령기도와 미사 봉헌해주신 모든 신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교구홍보국에서 성지해설사 모임이 있었는데, 어농성지는 성지신부가 참석했습니다. 성지 중 유일한 신부 참석이었습니다.
청년 한 명을 어농성지 청년봉사자로 인도하였습니다. 또한 함께 성지의 청년봉사자 워크숍에 참석하였습니다.
지구사제회의에 참석하며, 민경국 안드레아 신부님을 위하여 기도드렸습니다.
의정부교구 지금동 본당에서 본당 신부님과 소공동체 봉사자들이 어농으로 성지순례를 찾아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멋진 동기신부님께서 본당 상임위와 1박2일 워크숍을 어농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여주이천지구 소공동체 봉사자 350명이 어농성지에서 하루 피정을 잘 진행하였습니다. 지도신부님과 지구 소공동체 봉사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동우 신부님의 강의 잘 들었습니다!
수원 청년성서 봉사자들이 1박2일 연수를 성지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루체 쳄버 반주단에서 어농성지를 방문하여 미사곡을 클래식으로 연주하여 주셨습니다. 정말 잘 들었습니다. 어농에서 미사 반주해주시는 마라나타,셀라,안다미로, 에파타, 셈페르쿰, 어농월례음악 피정 봉사자들도 다들 잘하십니다.
관리장님과 아미동 본당을 방문하여 성지 회보 작업을 도와주시는 신자분들께 인사드리고 왔습니다.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그리고 수능이 끝난 다음에도 기도지향하는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꼭 입학하도록 아직도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수능이 끝난 다음에도 기도는 계속 되어야 합니다.
교구신협 부제반 교육을 다녀왔습니다.
서울교구 가톨릭 시니어 합창단에서 150명의 성가대가 미사 성가를 하며 성지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인천 심곡본당에서 초등부 어린이 30명이 성지순례를 다녀갔습니다.
이현성당에서 선교분과와 세례받은 새신자 25명이 성지순례를 다녀가셨습니다. 사랑합니다~
이현성당에서 형제봉사자들께서 오셔서, 피정의 집 지붕 방수를 위한 비닐작업과 성지 안에 흩어져있는 낙엽을 정리하여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오시면 좋겠습니다. ^^
올 해 마지막 어농성지 월례음악피정이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하안성당 하늘의 문 꾸리아에서 60명 가량 성지순례를 다녀가셨습니다.
동탄송동 디딤길 단체에서 본당 신부님과 함께 성지미사 후 단내성지로 도보 순례를 하셨습니다. 송동 봉사자님들, 늘 감사드립니다.
어농성지 부임 이후 처음으로 수원교구 성지전담사제 연수를 양지영성교육원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배움이 있었습니다.
어농성지 겨울복사학교와 초등부찬양캠프, 중고등부찬양캠프, 청년찬양캠프 프로그램 회의와 봉사자 워크숍을 잘 다녀왔습니다. 청년봉사자들,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
이상이 11월 위령성월 안에서 한 달 늦은 어농성지 신부의 일정 보고였습니다. 많은 순례자들께서 다녀가셨고, 미사하셨고, 성지순례를 하셨습니다. 제 힘이 닿는 한 열심히 어농성지에서 성지해설을 하려고 노력하였고, 저의 노력과 열정을 어농성지 대표순교복자이신 윤유일 바오로 복자님께서 이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위령성월을 맞아 세상을 떠난 모든 영혼들과 주님의 품 안에서 쉬고 계신 103위 순교성인, 124위 순교복자님, 133위 하느님의 종들과 모든 순교자들께서 어농성지와 성지후원회원, 그리고 이 월보를 보고 계신 모든 신자분들에게 주님의 은총 많이 많이 전구해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성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신자 여러분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