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알림마당

Home

게시판 > 보기

교구소식

열린마당부락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식품 전달식

작성자 : 홍보국 작성일 : 2024-04-03 조회수 : 123

수협은행 평택비전동지점 후원

Second alt text
3월 27일 부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정일준 신부(오른쪽)와 수협은행 평택비전동지점 관계자가 지역 주민을 위한 사랑의 식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부락종합사회복지관 제공

부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일준 바르톨로메오 신부)은 3월 27일 복지관에서 수협은행 평택비전동지점(지점장 최미경)과 함께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의 식품 전달식을 열었다.

이날 수협은행 평택비전동지점은 식사를 챙기기 어렵거나, 생활고로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지역주민들이 식사를 챙겨 먹을 수 있도록 25만 원 상당의 간편식 카레를 전달했다.

복지관은 후원받은 물품을 기부처의 뜻에 따라 식료품 지원이 필요한 지역 내 주민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수협은행 평택비전동지점 관계자는 “우리 수협은행이 지역주민분들을 위해 작지만 꼭 필요한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분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후원 활동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 관장 정일준 신부는 “매년 잊지 않고, 지역 주민분들을 위해 꼭 필요한 물품으로 후원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전해주신 귀한 마음과 물품이 꼭 필요한 것에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와 지역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구체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joseph@catimes.kr

첨부파일

신고사유를 간단히 작성해 주세요.